일상

내돈내산 [ 다이소 ] 5단계 굵기조절 #원두분쇄기 사용후기

mirori_미로리 2022. 2. 3. 11:01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원두 샘플 받은 게 몇 개 있는데 집에 그라인더가 없어서 못 먹고 방치해두었다.

 

다이소에 들를 일이 있어서 갔더니 홈카페 용품이 많았다.

 

다른 건 있는데 원두 그라인더만 없어서 봤더니 다이소에도 팔고 있었다.

 

종류는 두 가지 있었는데 그중 5단계 굵기 조절 #원두분쇄기를 샀다.

 

 

가격은 5000원 정말 저렴하다.

 

 

굵기 조절이라던지 사용방법이 그림과 사진으로 되어있어 이해하기 쉽다.

 

 

#원두분쇄기 실물이다.

 

 

손잡이 길이 조절이 된다.

 

짧게 하고 갈면 갈 때 뻑뻑하고 힘들다.

 

길게 잡아당긴 뒤 갈아야 좀 더 편하다.

 

 

뚜껑을 열고 원두를 넣으면 된다.

 

 

 

원두 양을 어느 정도 넣어야 하는지를 몰라서 홈 부분이 꽉 채워지게 담았다.

 

 

 

옆면에 원두 굵기가 표시되어있고 위에 검은색 부분을 돌려 원하는 굵기에 ▼를 맞추면

그 굵기에 맞춰서 원두가 갈린다.

 

 

수동이다 보니 원두가 찔끔찔끔 갈려서 원하는 양을 갈기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손가락도 아프다.

 

 

그래도 나름 곱게 잘 갈린다.

 

 

에스프레소 머신이 없어서 커피메이커로 커피를 내려보았다.

 

 

 

자세히 보고 싶으면 ↓영상을 봐주세요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