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[집순이의 잡다한 취미생활 ] - 1 . 색칠하기 (2)

mirori_미로리 2022. 1. 10. 09:51
728x90
반응형
SMALL

#1 피포 페인팅 : 두 번째 작품 ( 딸기 조각 케이크 )

 

2000원짜리 다이소 아크릴페인트

첫 번째 아크릴 페인트 작품 펜케이크가 마음에 들어 두 번째로 딸기가 올라간 생크림 조각 케이크도 신나게 칠해보았다.

 

이번에도 역시나 영상을 촬영하며 열심히 칠했다. 그런데 하.... 영상 편집을 하려고 보았는데 동영상이 저장되어있지 않았다. 무척 당황스러웠다. 이미 다 칠해버렸는데 다시 할 수도 없어ㅠㅠ

 

중간중간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하... 초보 유튜버는 그럴 수 있지라며 위로해본다.

 

아쉽지만 남아있는 영상만이라도 편집해서 유튜브에도 올려보았다. 올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허접한 두 번째 영상이었다.

 

세 번째는 실수하지 않으리 다짐해본다.

 

#2 유튜브 도전

 

미로리,s 마음가는대로 두 번째 영상

 

이번 아크릴 페인팅은 첫 번째보다 너무 작은 부분이 많아 색칠하기가 너무 어려웠다.

 

특히 저 딸기 씨!! 실제로 보면 어찌나 작은지...

 

그렇지만 다 칠해놓고 보니 나름 이뻐서 피아 노위에 인테리어로 툭 올려놓았다. 

 

두 번째 유튜브 촬영이라 첫 번째보단 수월하게 수월하게 잘했다ㅎㅎ하고 신나 했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.

영상 촬영이 안되었을 줄이야ㅋㅋㅋㅋ

 

세 번째 촬영은 꼭 멋들어지게 성공해야겠다 다짐하며 포기하지 않는 초보 유튜버의 도전기는 계속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